UPDATED. 2021-01-22 13:24 (금)
롯데면세점, 럭스몰에서 ‘2020년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 등 다양한 기획전 펼쳐
롯데면세점, 럭스몰에서 ‘2020년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 등 다양한 기획전 펼쳐
  • 염현주 기자
  • 승인 2020.12.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에서 2,000여 개 페라가모 상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 판매
2021년 ‘명품 운동화 기획전’ 시작으로 시즌별 특별 기획전 진행
출처: 롯데면세점
출처: 롯데면세점

[도시경제]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내수통관 명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전용 온라인 샵 럭스몰(Luxemall)에서 끌로에(Chloe), 알렉산더맥퀸(Alexander McQueen) 등 33개 인기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신발 등 1,300여 개 패션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톰포드(TOM FORM), 끌로에 선글라스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글라스 기획전’과 브리스톤(Briston) 시계, 제냐(Zegna) 의류로 구성된 ‘남성패션 기획전’, 올해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을 모은 ‘베스트 상품전’을 통해 고객들이 다채로운 상품으로 연말연시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으로는 처음으로 세노비스(CEVONIS), 센트룸 등 연말연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롯데 통합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에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릴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12월 21일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연말연시 페라가모 기획전’에서는 머플러, 스카프, 가방 등 700여 품목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81%까지 할인한다. 면세가 50만 원대 페레가모(Ferragamo) 벨트를 10만 원대에 구입 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면세품은 고객들이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미리 내수통관을 거친 상품으로 3일 내 배송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2021년에도 롯데온과 릴레이 명품 브랜드 기획전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발렌시아가(Balenciaga), 발렌티노(Valentino) 등이 참여하는 ‘명품 운동화 기획전’을 시작으로 ‘결혼 예물 시계전’, ‘가정의 달 명품 효도’ 등 매 시즌 맞춤 콘셉트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그동안 내수통관 상품 행사에서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받았던 브랜드를 모아 연말연시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협업해 시즌별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